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여행에서 숙박 시설을 어디를 선택 하느냐가 참 중요한데 아기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이 평소 참 괜찮다는 소문을 많이 들어서 저희 가족도 이번에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그렇고 와이프가 수영을 좋아하기 때문에 휴식 겸 물놀이를 위해 선택한 곳입니다.
객실 숙박을 하는 사람에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은 수용복만 있으면 언제나 입장 가능합니다. 17개월 딸 소울이와 다녀오다 보니 야외 보다는 실내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신나게 즐기고 딸 소울이는 피곤했는지 잠들었습니다.
아기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에 딱 적당한 온도의 실내였고 야외 패밀리 풀과 이어져 있어 마음껏 드나들 수 있습니다. 아기 수영에 필요한 구명 조끼도 구비 되어 있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실내에는 이렇게 아기와 함께 수영할 수 있는 공간도 있기 때문에 실내에서 아기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30분 정도 물놀이 했더니 여행의 피곤한 때문인지 딸 소울이가 금세 잠들어 버려서 와이프 야외랑 실내를 왔다 갔다 하면서 놀고 저는 실내에서 아기를 보면서 수영을 즐겼습니다.
신나게 1시간 정도 물놀이를 한 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직원에게 메뉴판을 받아서 무엇을 먹으면 좋지 고민하다가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이용하면 꼭 먹으라고 말하는 인생짬뽕은 기본으로 주문했고 아기 깨면 주려고 치킨까지 주문했습니다. 치킨, 짬뽕 맥주 2캔 해서 10만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계산은 나중에 퇴실 할 때 일괄 계산하면 됩니다. 한숨 자고 일어나서
수영 후 먹는 차돌박이 짬뽕 맛은 다음에 또 먹고 싶을 만큼 맛있어서 3만원이 넘는 가격은 신경도 안 쓰게 됐습니다. 딸 소울이도 자다가 일어나서 치킨 얌얌얌 먹었는데 정말 잘 먹더군요! 음식 값이 아깝지 않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킨은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니 넉넉하게 드세요~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하이라이트는 야간 이용이 아닐까 싶은데요, 달빛 아래서 음악의 선율과 함께 스위밍을 즐긴다는 상상만으로도 낭만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실내 수영장과 이어진 패밀리 풀에는 유료로 이용 가능한 패밀리 카바나와 무료 선베드가 준비되어 있어 일행들과 아늑한 휴식을 취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선베드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조금 부지런 할 필요가 있으며, 패밀리 카바나는 3시간 이용이 가능한데 가격이 저렴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외에도 노천 온천인 자쿠지가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입장 제한이 있는 어덜트풀로 연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쁘띠 카바나와 디럭스 카바나를 이용 할 수 있고 진정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너무 아름다워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의 꽃이 여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밤 12시까지 운영하니 저녁 식사 후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데 최고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4박 5일의 제주도 여행은 아기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휴식도 취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었던 기억에 남는 가족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아기가 조금 더 크면 올해 연말이든 내년이든 꼭 다시 한번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이용해서 오붓한 추억 만들고 싶습니다. 여름 휴가이나 10월 황금연휴 때 휴가 계획 짜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시면 행복해질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