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호텔

제주 신라호텔 조식시간 더파크뷰 조식가격

여행을 하다 보면 아침 조식을 안 먹거나 아침과 점심 사이에 애매하게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딘가로 여행을 가면 그곳의 조식을 꼭 먹으려고 합니다. 속이 든든해지는 것도 있지만 좀 더 부지런하게 하루를 시작 할 수 있어 전체적인 일정을 여유롭게 소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제주 신라호텔 조식시간 더파크뷰 조식가격


오늘은 지난번 숙박했던 제주 신라호텔 조식시간과 더파크뷰 조식가격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딸 소울이 챙기느라 뷔페 음식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신라호텔 더 파크뷰 본관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신선한 식재료를 통해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음식과 각종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어 이른 아침 부담 없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시간


신라호텔의 명성에 맞는 깔끔한 음식들이 딸 소울이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네요.

제주 신라호텔 조식시간은 아침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뷔페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가격


조식 가격은 어른 45,000원 어린이 29,000원입니다. 어린이의 기준은 37개월 이상부터 만 12세 이하까지이고 이후엔 성인으로 적용됩니다.


더파크뷰


오늘은 이러헤 제주 신라호텔 조식과 관련된 조식 시간과 조식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행은 든든히 먹어야 서로가 긍정의 엔돌핀이 발생해서 사진도 더 예쁘게 나오고 예정했던 일정도 탈 없이 소화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식사 거르지 마시고 즐거운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