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제부도 숙소 동미산 펜션은 단층과 복층 구조로 된 일반적인 숙박 시설이다. 하지만 장소적인 부분에 있어서 다른 곳들보다 좋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제부도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그 귀로 자그마한 놀이공원이 제부랜드가 위치해 있다. 저녁을 먹고 소화도 식히고 밤 바다를 구경하기 위해서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동부산 펜션의 내부를 살펴보도록 하자. 친구들과 방문하였기에 방을 2개 예약했다. 건물은 2동으로 나눠져 있는데 복층 방들이 모여 있는 곳과 단층 방들이 모여 있는 곳이다.
객실에 대해서 굉장히 솔직하게 평가해보겠다. 우선 펜션 뒷편으로 산이 있다보니 모기가 좀 더 있는 것 같으니 모기 기피제를 챙겨 가는게 좋다. 방 청결 상태는 중간 수준으로 정리는 잘 되어 있지만 바닥을 닦아보니 깨끗하지 않았다. 아기들이 있다보니 입실을 하고 물티슈로 방을 닦았었는데 물걸레로 닦지 않은 듯한 느낌을 받았다.
이불과 베개 상태는 무난했다. 근데 여기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이 비용 대비 시설에 대한 부분인데 성수기에 가서 그런지 가격을 조금 낮췄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곳이다.
친구들과 정말 몇 년 만에 함께 한 여행이라 기대도 많이 됐고,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었다.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얘기를 나누다보니 1박2일 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갔다. 매년 제부도를 방문했지만 항상 갈 때마다 제부도는 수학여행을 가는 느낌이든다. 올해도 많은 사람들에게 그런 좋은 선물을 주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