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어썸타운 숙박 시설은 펜션과 글램핑 모두를 즐길 수 있으면서 수영장도 함께 갖추고 있는 고양시에 위치해 있는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 장소이다. 이곳은 당구, 포켓볼, 체육관 등의 무료 시설들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경기도 숙박 시설 중 하나이다.
경기도 글램핑 여러 곳을 둘러 보던 중 매력적인 경치에 끌려 예약을 하게 되었고, 사촌 동생네 가족과 3명의 아기들과 방문하였다. 글램핑장 2동을 예약하였는데 아래는 내부 모습이다.
글램핑 내부에는 TV, 에어컨, 냉장고, 세면대, 침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신발을 벗고 들어간다.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아득한 공간이다. 취사와 화장실은 따로 글램핑장 뒷편의 건물을 이용해야 하는데 잘 정리되어 있다.
윗편에는 펜션과 수영장이 위치해 있고,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와 매장 체크인 동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의 장점은 숙박을 하지 않아도 티켓을 구매하고 바베큐를 인당 비용을 지불하면 1박2일이 아니더라도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경기도 수영장 캠핑장 시설에 맞게 아이들이 놀 수 잇는 작은 곳은 온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수영장 옆에는 바베큐를 구워 먹을 수 있는 바베큐장이 준비되어 있는데 고기만 외부에서 반입이 가능하고 나머지는 인당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술도 물론 사먹어야 한다.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며 하루정도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라고 생각한다.
펜션과 수영장이 붙어 있고 글램핑장과 체육관이 붙어 있다. 글램핑장에서 수영장까지는 5분 정도 걸으면 된다. 물놀이 후 숯불에 바베큐를 준비해본다. 취사도구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무리 집에서 준비해왔다. 취사장에는 퐁퐁, 수세미, 전자렌지, 가스렌지, 가스 등이 준비되어 있다.
정말 꿀맛 같은 저녁을 맛보았다. 중간에 폭우가 내려서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었지만 좋은 사람들과 해맑은 아이들과 함께 한 여행이라 모든게 즐거웠다. 해가지고 캠핑장에 불이 켜지면 펜션에서는 느낄 수 없는 낭만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다.
앞이 잔디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다게 참 좋다. 야외활동이라 모기에 대한 걱정으로 잇템으로 삼공 모기는 후추를 싫어한다 모기 퇴치제를 뿌려줬더니 모기가 없어서 만족스러웠다. 노란 조명처럼 내일도 환하게 빛나길 바라며 잠을 청해본다.
오늘은 서울 그교 1박2일 여행 숙박 시설 중 하나인 어썸타운에 대해 알아보았다. 경기도 수영장 캠핑장 찾고 있다면 둘러보길 바란다. 경기도 글램핑 여러 곳 중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이곳에서 만족스럽게 여행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