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펜션

양평 수영장 펜션 워터슬라이드 양평 아바타 펜션 전망 좋은곳

양평 수영장 펜션을 찾는 사람에게 참 좋은 워터슬라이드 양평 아바타 펜션을 소개하려고 한다. 양평 아바타 펜션은 여러가지 매력을 가진 곳으로 이곳의 매력은 북한강 전망과 함께 여름철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 시설이라고 할 수 있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워터슬라이드 펜션,양평 아바타 펜션,아바타 펜션,양평 수영장 펜션


양평 수영장 펜션 아바타 펜션은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490-15번지에 위치해 있다. 서울 잠실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어 교통 혼잡 걱정 없이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양평 펜션 을 찾는 사람들은 이런 이점을 좋아하는 것 같다.



아바타 펜션에서 바라 볼 수 있는 북한강 조망이다.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탁 트인 경치를 통해 힐링 여행이 어떤 것인지 느낄 수 있다.


워터슬라이드 펜션,양평 아바타 펜션,아바타 펜션,양평 수영장 펜션


아바타 펜션의 장점은 여러가지로 많은데 무난한 숙박 가격과 주변 시설들, 위치적으로 좋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조건이 아닐까 싶다. 잘 가꿔진 정원과 5월 1일 오픈한 대형 수영장,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한 객실들이 인상적이다.


워터슬라이드 펜션,양평 아바타 펜션,아바타 펜션,양평 수영장 펜션


객실은 여러 타입으로 나눠지는데 가족들이 숙박할 수 있는 넓은 방도 준비되어 있어 너무 좋다. 우리 같이 가족이 한꺼번에 여행을 다니는 가정에서 딱 만족하는 객실이다. 시설로는 제트스파, 노래방 객실, 전망 좋은 대형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아이들을 위한 작은 놀이시설, 정원, 무료 자전거 대여 등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5분 거리에 하나로마트가 있어 편하게 장을 볼 수 있다.


워터슬라이드 펜션,양평 아바타 펜션,아바타 펜션,양평 수영장 펜션


오늘은 짧지만 굵은 양평 수영장 아바타 펜션에 대해 알아보았다. 대형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펜션을 찾는다면 이곳이 딱이라고 말할 수 있다. 사진은 아바타 펜션을 참고하였고 전망 좋은 곳에서 눈이 호강하고 산속의 좋은 공기로 코가 호강하는 그런 여름 휴가가 되길 바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