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펜션

서울 글램핑 수영장 어썸타운 근교 1박2일 여행

서울 글램핑 수영장 시설까지 갖춘 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이 가능한 장소로 글램핑 수영장 장소가 많지 않은데 이곳은 나름대로 미지근한 온수까지 나오는 곳이라서 커플은 물론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서울 글램핑 장소 하면 양평 쪽에 많이 위치해 있는데 이곳은 어썸타운이란 곳으로 고양시 위쪽에 위치한 곳이다. 지난 주말인 6월 30일 방문하여 7월 1일까지 1박2일 이용하였는데 서울 캠핑 장소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곳이 아닐까 싶다.



글램핑 수영장 시설을 갖춘 경기도 캠핑 장 시설이 많지 않은데 이곳은 넓은 수영장과 온수 그리고 나름대로 목욕탕 같은 스파까지 갖춘 곳이라서 인상적이다. 사진처럼 수영장이 있고 숙박을 하는 사람들은 체크인을 하면 인원에 맞게 입장이 가능하다.



숙박을 하지 않아도 돈을 지불하고 바베큐와 수영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어썸타운은 펜션과 글램핑, 체육관, 바베큐장 등의 복합시설을 갖추고 있는데 펜션에서 숙박을 하는 사람은 고기을 사오며 바베큐장 시설에서 인당 비용을 지불하고 먹을 수 있다. 밑반찬과 숯불, 주류 등을 판매하다고 보면 된다. 글램핑장은 불만 구매하고 나머지는 알아서 준비해와야 한다. 



수영을 즐기고 출출한 배를 달래기 위해 바베큐를 즐겨본다. 물놀이 후 먹는 고기는 정말 꿀맛이다. 세면대 시설과 화장실이 글램핑장 뒷편에 위치해 있어 왔다갔다 불편하지만 나름대로의 낭만이 있다. 어썸타운 글램핑장은 수영장과 100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은 글램핑 이용하지 말고 펜션을 잡도록 하고 부지런하면서 낭만을 찾는 사람은 글램핑장을 이용하자.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비가 많이 와서 당황스러웠지만 즐거운 시간 이었다.



서울 글램핑 시설을 갖춘 근교 1박2일 여행지 어썸타운 괜찮은 것 같다. 글램핑 수영장 시설이 이번 여름 이용하기에 좋다. 사진 찍었던게 많아서 몇 번 더 구체적인 글을 쓰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