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스키 시즌이 되면 강원도는 항상 분주한 모습이다. 12월 중순이 되면 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성수기에 돌입하게 되고 숙소를 예약하는게 쉽지가 않다. 하지만 이곳 웰리힐리는 다른 강원도 리조트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넓은 평수의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우리가 알고 있던 현대성우리조트의 이름이 바뀌게 되면서 새롭게 wellihillipark 리조트로 불리우고 있다. 그리고 그 줄임말이 웰팍이다. 바뀐지 몇 년 됐기 때문에 이제는 새로운 이름으로 기억하도록 하자.
입실을 위해 12시 본관 프론트에서 방 배정을 받고 12층 스위트룸 35평 슬로프뷰 객실로 입실을 했다. 스키장에서의 뷰는 여행의 또 다른 매력이기 때문에 항상 겨울 스키장을 방문하면 눈으로 가득한 슬로프 방향을 잡게 된다.
객실의 구성은 거실 겸 주방과 방3개, 화장실 2개로 이루어져 있다. 큰방은 온돌 또는 침대로 조정이 가능하다. 리조트 취사를 위한 기본적인 식기류가 구비 되어 있는 모습이다.
입실 가능 인원이 6명이기 때문에 화장실도 큰 방에 1개 거실에 1개로 되어 있다. 레포츠를 즐긴 후 씻는 문제 때문에 숙소 정할 때 화장실은 비중 있는 포지션 중 하나이다.
이용하면서 또 다른 부분은 이불이다. 넉넉한 이불 또한 웰팍의 장점 중 하나이다. 가족 또는 친구 여러명과 방문한다면 스위트룸 객실 추천한다.
이번 1718시즌 즐거운 보딩을 통해 겨울을 만끽하도록 하자. 오늘은 현대성우리조트 새이름 웰팍에 대한 소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