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컴퓨터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탈퇴방법

오늘은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탈퇴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지하철에서도 식사를 하면서도 심지어 이동하면서도 핸드폰을 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스마트폰이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커졌고, 커진 만큼 육성이 아닌 메신저로 의사소통을 하는 일들이 많아졌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를 통해 일상의 사진을 주변의 지인과 공유하고 공감 받기도 하는데요, 너무 오픈 된 곳이다 보니 개인의 사생활까지 침해 받는 일들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정도 떨어지고 지쳤을 때 훌훌 털어버리고 싶을 때 미련 남기지 말고 인스타그램 계정삭제를 진행합니다. 인스타그램 탈퇴방법을 간략하게 사진으로 정리해 놨으니 번호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화면에서 1번을 클릭하여 옵션 메뉴로 들어간 다음 인스타그램 고객센터로 접속한 후 계정관리를 클릭합니다.



제차 인스타그램 계정삭제에 대한 안내가 이어집니다.



본인 계정이 맞는지 확인 후 인스타그램 탈퇴방법의 마지막인 계정을 삭제하는 이유를 선택합니다.



최종적으로 내 계정 영구 삭제를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계정삭제가 마무리 됩니다. 요즘은 남 일에 간섭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쉽게 상처를 받기 때문에 차라리 sns를 멀리하는 것도 정서에 좋을 것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탈퇴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