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컴퓨터

페이스북 사람찾기 방법

미국 매사추세츠 케임브리지에서 2004년 시작된 페이스북은 19살이었던 하버드대학교 학생 마크 저커버그가 학교 기숙사에서 만들게 되어 현재 15억명이 가입한 공룡 회사가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시작해 도시로 발전하고 다시 또 미국이란 나라로 발전하여 이제는 전 세계인이 쓰는 소통의 수단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한 세상이 되면서 이제는 SNS을 통해 주변 지인들의 정보와 일상을 확인 할 수 있고, 반대로 보고 싶지 않은 정보도 볼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많은 회원들 중 나의 지인을 페이스북 사람찾기 방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사람찾기 방법


SNS의 장점은 가족, 친구, 직장동료, 학교 동창, 연예인 등 다양한 사람들을 컴퓨터 또는 핸드폰으로 확인 할 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찾을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 친구찾기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검색창에 내가 찾을 사람의 이름을 입력하거나,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입력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알고 있는 모든 정보를 입력해서 디테일하게 찾는 방법도 있습니다.


페이스북 사람찾는법


본인이 알고 있는 정보를 입력해서 지인을 확인합니다.


페이스북


전화번호도 모르고 이메일 주소도 모르고 다른 정보를 아시는 분들은 화면에서 사람모양이 그려진 곳을 클릭한 후 아래에 나오는 친구 검색에 알고 있는 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상세검색

 

어떻게 보면 너무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문제가 되기도 하지만, SNS에 가입했다는 것 자체가 이미 어느 정도 소통의 의사가 있다고 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페이스북 사람찾기 방법에 대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