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싱가포르 6월 날씨 기온이 낮은 날에는 26도를 유지하고 기온이 높은 때에는 31도를 유지한다. 연평균 기온과 싱가폴 6월 날씨 1~2도 차이가 있을 뿐 큰 변화는 없다.
싱가포르 날씨 연중 평균 저온 25도에서 고온 30도을 유지한다. 그래도 이중에서 가장 기온이 낮은 날을 꼽자면 1월 달로 25도이다. 자료는 웨더스파크의 싱가폴 자료를 참고하였다.
싱가폴 여행은 1월이든 12월이든 언제든 따뜻하게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이번에 북미정상회담 장소가 싱가포르로 확정이 되면서 G7 일정 이전에 진행 됨에 따라 많은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만큼 안전하면서 아름다운 여행지가 아닐 수 없다.
싱가포르 옷차림 등은 1년 365일 동안 여름 옷을 준비해가면 된다. 싱가폴 옷차림 고민 없이 가볍게 캐리어를 채우고 현지에서 쇼핑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이다. 3월~5월부터는 맑은날이 많고 습도가 점점 높아지는 건기이다. 6월부터 8월까지는 여름 날씨로생각하면 되고, 9월에서 10월까지는 무덥고 습한 시기이면서 곧 있을 우기로 여행하기 좋은 시기이다. 11월 12월은 흐린 날이면서 우기인데 우리나라 장마철 같지 않고 소나기 형태로 한꺼번에 많은 비가 내리고 다시 맑아진다.
오늘은 싱가포르 6월 날씨와 싱가폴 여행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았다. 6월은 회담이 있는 뜻깊은 날인 만큼 화창한 날씨와 함께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려오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