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주말에 나들이로 장태산 자연휴양림에 다녀왔다가 자연 속에 있는 장태산 펜션이 보여 언젠가 꼭 한번 방문하고 싶어 사진으로 몇 장 남겨봤습니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떤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 펜션
대전의 도심속에서 서남쪽으로 조금 벗어나면 자연속에 숨겨진 장태산 자연휴양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한적한 자연에서 느끼는 힐링의 시간은 언제 떠나도 여유롭고 만족스럽습니다.
휴양림을 거닐다 보면 위쪽에 위치한 장태산 펜션을 만날수 있습니다.
삼삼오오 계단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장태산 자연휴양림 펜션은 자연 속에서 1박을 하며, 오순도순 즐거운 만담을 나눌 수 있는 자연과 함께 하는 숙박시설입니다. 푸르름이 가늑한 모습 보이시나요.
현재 6월까지는 예약이 완료된 상태로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는 일부 빈방이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가족 단위로 여름철 다녀오면 좋은 곳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자연휴양림인 만큼 취사가 불가능하고 바베큐도 당연히 불가능합니다. 도시락 같은 간단한 식사는 가능합니다.
언제 떠나도 좋은 자연 속 숙박시설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굳이 숙박시설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둘레길처럼 나들이 장소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 펜션에 대한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