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8월 제부도 물때시간표 바닷길 열리는 시간

8월 제부도 물때시간표 확인을 통해 제부도 바딧길 열리는 시간을 확인해보자. 제부도 8월 물때시간표는 기상 상태에 따라 바닷길 시간이 30분 정도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서 봐주길 바라며, 상황이 안좋은 날에는 제부도 관리사무소에 연락을 한 후 방문하도록 하자.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제부도 물때시간표,제부도 8월 물때시간표,제부도 바닷길


제부도 물때시간표는 하루에 2번 바닷길이 열렸다 닫혔다 하는 분 단위까지 기록된 자료이다. 7월부터 8월까지는 여름 휴가 기간으로 많은 사람들이 제부도 펜션 여행을 계획하는 만큼 교통이 혼잡 할 수 있으니 꼼꼼히 시간과 상황을 체크하는게 좋다.



제부도 바닷길이 닫혀 있을때는 입구부터 차량들이 전방을 보고 도열을 하게 된다. 그렇게 되면 움직임 아예 멈출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추는게 중요하다. 미리 도착한다고 좋은게 아니기 때문에 즐거운 여행을 찌는듯한 땡볕과 함께 차안에서 마주하게 될 수 있다.


제부도 물때시간표,제부도 8월 물때시간표,제부도 바닷길


제부도 여행 물길 시간이 열릴때까지 여유시간이 있다면 근처의 궁평항이나 전곡항을 둘러보는게 현명하다. 물길이 열리고 차량들이 서서히 들어가게 되는데 이또한 차선이 진입 차량과 나오는 차량이 양방향으로 1차로이기 때문에 천천히 들어가게 된다.


제부도 물때시간표,제부도 8월 물때시간표,제부도 바닷길


매일 바닷길 열리는 시간이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일자별로 시간 확인을 잘 하도록 하자. 제부도 입구 근처에는 횟집과 칼국수 슈퍼가 있으니 기다리는 동안 식사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중간 중간 식사를 하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제부도 물때시간표,제부도 8월 물때시간표,제부도 바닷길


오늘은 8월 제부도 물때시간표을 일자별로 알아보았다. 제부도 바닷길 열리는 시간 자료는 화성도시공사의 2010년도 제부도 통행가능 시간표이며, 해양조사원의 예보자료를 활용하여 정리되었다. 여름휴가 장소로 즐거움과 낭만이 있는 제부도 여행이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