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하늘을 걷는 기분이란 어떤 느낌일까? 라는 생각을 해봤다면 스카이워크를 방문해보자. 강원 정선군 정선읍 북실리 산105에 위치한 이곳은 정선을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스카이 워크 그게 무언인지 확인해보자.
정선 가볼만한곳 아리힐스는 병방치 스카이워크와 짚와이어, 그리고 전망 좋은 카페가 자리 잡고 있다. 산 위에서 바라보는 동강의 모습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선택 하자.
정선 병방치 스카이워크 이용요금은 어른 2천원, 청소년 1천원이다. 이용 요금이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한번쯤 호기심에 들어가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높은 곳이 무서운 사람에게는 비용을 떠나서 추천하지 않는다. 스카이워크 자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 아래가 보이기 때문이다. 다른 지역 보다 높이가 높아 굉장히 아찔하다.
한발 한발 조심스럽게 내딛다 보니 정선 동강의 아름다운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무섭기도 하지만 딱 트인 전경이 참 좋다. 정선 여행 정보 찾다 보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스카이 워크 보면서 바람도 쐬고 옆에 전망좋은 카페에서 차도 마시고, 겸사겸사 병방치 짚와이어도 즐길 수 있으니 이만한 데이트 여행 장소도 없을 것이다.
강원도 겨울여행 하면서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도 이용하고 정선 오일장에서 맛있는 식사도 즐기면 어떨까 싶다. 강원도 가볼만한곳 들이 많이 있는 곳이다.
오늘 12월 9일 다녀온 따끈따끈한 내용이다. 생각처럼 많이 춥지 않아서 가족, 연인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오늘은 정선 가볼만한곳, 병밫치 스카이워크에 대해서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