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은 인터넷으로도 많이 구매하지만 인터넷의 경우 실제 사이즈 확인이 어려워 반품 또는 교환의 우려가 있어 요즘은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니 핏이 맞는지 확인하여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매장의 경우엔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요즘은 다른 방법으로 많이들 구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강남 고속터미널 고터 지하상가 영업시간
고터 지하상가 에는 상당히 많은 옷가게와 신발가게가 잡화 등을 판매하는 매장들이 있습니다. 강남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의 장점은 옷을 입어 볼 수는 없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거울에 비춰진 모습과 매장 언니분들을 통해 사이즈 체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방문을 위해서는 강남 고속터미널 영업시간 을 먼저 알아야 하는데요, 보통의 매장들의 정해진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지만, 점포마다 1시간 정도는 오픈 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고터 지하상가의 주요 고객은 학생은 물론 20대 초반의 젊은 대학생들이며, 강남에 위치해 있다 보니 관광객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연령대에는 전 연령대가 두루 이용하고 있지만 성별은 여성들이 압도적으로 많고 옷가게도 여성의류가 대부분입니다.
가격대는 1만원대의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다보니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렇다보니 연중 항상 사람이 붐지는 않는 날이 없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엔터식스, 파미에스테이션과도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한 곳에서 많은 것을 누릴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강남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가시는 분들은 쇼핑 목록 작성하셔서 알뜰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고터 지하상가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