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PK마켓 방문기

평일 주말과는 대조적인 한산한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했습니다.

주말에는 주차하려면 한숨이 나오는데 평일이라 트레이더스 바로 앞에 주차완료.

오늘은 신세계에서 프리미엄 마켓으로 만든 PK마켓을 둘러 봤습니다.



PK마켓은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곳만 방문하실거면 백화점에 주차하시는게 편하고 쇼핑몰까지 둘러보시는거면

아무곳이나 주차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밤 9시까지네요.

제가 이곳을 방문한 이유는 호기심이 가늑해서 방문했습니다.

오픈 전부터 신기한 상품들이 많다고해서~




우선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약간 강남 뉴코아와 흡사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천장 빼고 둘러보면서 왠지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PK마켓은 말 그대로 프리미엄 마켓을 의미하고

고품질 최고의 상품과 앞서가는 트렌드 상품들을 판매하는 곳을 의미합니다.



얼마나 트렌드를 앞서 가는지 매장 사진 많이 찍어 왔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싱싱한 수산물 코너~



식품 과자쪽은 해외 상품들이 대부분인데

일본 상품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세바 메이플 워터~ 

2년 전 킨텍스 박람회에서 봤던 상품인데 이제 PK마켓에서 판매하네요.

할인점 가면 친환경 매장에서 봤었던 것 같아요.



요즘 많이들 드시는 밀크티! 진열이 시원시원 합니다.



저희 와이프가 한때 좋아했던 호루요이~



시중 매장에서 잘 보지 못했던 해외 음료들도 가득합니다.

제가 엔제리너스커피숍에서 봤던 레어로즈넥타라는 장미 음료는 없네요.

박람회에도 나왔던 음료인데~ 병이 예뻐서 있을 것 같았는데.

스타필드 하남에는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코카콜라 빈티지 상품!

예쁘게 생겼는데 저는 아직은 캔 음료를~ 여성분들은 좋아하실듯.



주방 세제 코너에는 청담동 세제도 뜨고 있는 브리오신이 있네요

저도 딱 한번 아기 빨래 할 때 사용해봤는데 좋더라구요~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TS프리미엄 탈모샴푸도 입점했네요.

저도 탈모 관리 필요한데 어떤 상품이 좋을지 모르겠어요~



미국 1위 엡섬솔트 입욕제~ 닥터틸즈



PK마켓 매장 안에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는데요~

주말에는 자리가 없어서 쉬지도 못하고 나왔는데 평일이라 한산합니다.



일본 라면~ 기네우치라면, 삿뽀로라면



요즘 코코넛워터, 코코넛오일, 코코넛과자

코코넛이 들어간 상품들이 많은데 역시 다양하게 있습니다.



할인점에 과일잼 종류가 많지 않은데 이곳은 해외 상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영국 국민잼으로 불리는 항아리 모양 하틀리잼도 보이고 샹달프잼도 보이네요.



세계 3대 진미 비싼 송로버섯~

채취 방법이 남달라서 그런지 적은 양이지만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다양한 소스들~

왠지 고기가 땡깁니다.



둘러보면서 느낀거지만 볼거리도 있고 즐길거리도 있어서

PK마켓 방문기 만족스러웠습니다. 말그대로 신세계~

실제로 연인들끼리 데이트 이것저것 호기심에 둘러보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스타피드 하남 가시는 분들은 PK마켓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일 방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