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 신라호텔 산책 정원이 아름다운곳

제주 신라호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첫번째는 서비스 두번째는 수영장 세번째는 아름다운 정원 않을까 싶어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아기와 함께 편하게 휴식을 할 수 있는 곳을 고민하다가 이곳에 머물게 되었고, 객실에 짐을 풀고 제주 신라호텔 산책 을 다녀왔습니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제주 신라호텔 산책


객실에서 바라본 멋진 정원 뷰입니다. 야간에는 더 멋있지만 주간에도 멀리 바다도 보이고 잘 가꿔진 제주 신라호텔 정원이 인상적입니다. 짐을 풀고 딸아이와 함께 산책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본관을 통해 나오게 되면 여기가 제주도인지 다른 외국의 관광지인지 모르게 이색적인 모습이 반겨줍니다.


제주 신라호텔 산책


산책을 하다보면 정원 한 켠에서 금붕어들을 만날 수 있어 아이에게는 새로운 신비한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밥을 주면 이렇게 많은 금붕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산책

제주 신라호텔 산책


하늘색 구름과 총총히 떠있는 구름.. 그리고 서서히 해가 지면서 제주 신라호텔을 비추는 지는 해의 모습까지 뭐 하나 빼놓을 수 없을 만큼 행복한 순간입니다. 


제주 신라호텔 산책

제주 신라호텔 산책


정원이 꽤 넓었어요. 한참 걸어 다닐 시기라서 정원을 한 바퀴 돌고 지쳤는지 얼마 품에 안겨서 다시 호텔로 돌아갑니다. 



제주 올레길 8코스가 바로 이곳을 지나가게 됩니다.


제주 신라호텔 산책


멀리 보이는 바다, 차 한잔 들고 의자에 앉아 지는 해와 드넓은 바다를 벗 삼아 CF한편 찍기에 정말 멋진 장소.. 이곳은 어디서든 그림이 되는 정원이 아름다운곳 제주 신라호텔 산책 길입니다.


제주 신라호텔 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