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외출하면 눈도 아프고 코도 간질간질 하고,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무료해서 쇼핑을 즐기지 않지만 여름 옷도 보고 아이 래쉬가드도 볼 겸 오랜만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다녀왔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많은건지 원래 이렇게 사람이 많았던건지 백화점은 물론 고속터미널 지하상가도 발 디딜 틈 없이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록시매장 퀵실버 매장 신세계백화점 강남 래쉬가드
래쉬가드 어디꺼 많이 이용하시나요, 보통 주변에 입고 있는 브랜드를 보면 록시와 퀵실버 많이들 애용하시는데요 저도 작년에 제주도 여행 갈 때 송파구 록시매장, 퀵실버 매장에서 래쉬가드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신세계백화점 8층에 위치해 있는 래쉬가드 매장으로, 올해는 예년보다 여름이 더 빨리 온다고해서 딸아이꺼 보러 미리 다녀왔습니다.
앙증맞은 아이들 래쉬가드가 잘 준비되어 있네요. 딸아이가 이제 23개월인데 작년에 사서 2번 입은 레쉬가드가 1년이 지나서 입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몇 번 입힐지 모르겠지만 딸아이의 물놀이를 위해서 예쁜 옷으로 둘러봤습니다.
지난번에 매장 방문해서 래쉬가드 사면서 느낀거지만 래쉬가드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매장 방문해서 직접 입어 보시고 구매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래쉬가드는 일반적인 옷 사이즈와 다르기 때문에 직접 입어보지 않으면 핏감이 전혀 나지 않아서 예쁜 옷을 망칠 수 있습니다.
전 보통 100~105 사이즈를 입는데 퀵실버 매장에서 구매 했을 당시에는 직원분에게 문의해서95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약간 타이트하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보면 라인도 잘 살고 물놀이 할 때 옷이 어떻게 되든 신경을 안 쓸 만큼 옷이 잘 맞습니다. 조금만 커도 수영할 때 옷이 올라갑니다.
올 여름을 위해 레쉬가드 준비하시는 분들은 록시매장과 퀵실버 매장 연인과 다정하게 방문하셔서 서로 어떤게 예쁘게 잘 어울리는지도 봐주시고 여행을 준비하는 설레임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은 강남 신세계백화점 래쉬가드 매장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 관련된 다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