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도톤보리 지도르르 보면 도톤보리역이 따로 있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한다. 도톤보리 가는법은 오사카 난바역 또는 신사이바시역에서 이동이 가능하다. 거리상으로는 미나미 난바역이 도톤보리 거리로 가는게 좀 더 짧다. 아래 오사카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지도를 참고해서 확인해보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오사카 여행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이 난바와 신사이바시와 근처에 있는 도톤보리인데, 신사이바시는 오사카를 대표하는 쇼핑 지역으로 오사카 미나미에서 난바와 함께 가장 북적북적한 지역이다. 상점가들이 길게 늘어서 있는데 마이마루 백화점과 도큐핸즈, 각종 잡화점 등이 쇼핑을 즐기기 위한 관광객의 발길을 잡고 있는 지역이다.
간사이공항에서 난카이난바역을 가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간사이국제공항에서 JR 티켓 파는 곳으로 이동하여 티켓을 구매하여 난카이 난바역까지 이동하면 된다. JR티켓 가격은 920엔이고 45분 정도 소요한다. 여기서 간사이공항에서 신사이바시역까지 가는것도 연결이 된다.
난카이 난바역에서 하차하여 지하철 난바역으로 이동한다. 난카이난바역에서 지하철 난바역으로 가서 여기서 신사이바시역까지 가면 된다. 난바역에서 걸어서 이동도 가능하다. 미나미 도톤보리 지도를 참고하면 좀 더 이해가 빠를 것이다.
오늘은 도톤보리 지도를 통해 오사카 미나미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관광지인 난바와 신사이바시 가는법을 알아보았다. 간사이공항에서 난카이난바역을 거쳐 신사이바시역까지 오사카 벚꽃축제와 함께 오사카의 밤을 느껴보자.
2018/03/12 - [여행/해외여행] - 오사카 관광지 주요 여행 쇼핑 지역까지 체크
2018/02/17 - [여행/해외여행] - 오사카 4월 날씨와 벚꽃축제 개화시기 일정, 오사카 기온 정보를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