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사전에 목록을 작성해서 여행 준비물을 꼼꼼히 챙기고 방문하고자 하는 나라의 대표 관광지나 루트를 고려해야 한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건 날씨의 운으로 kota kinabalu temperature 정보 등을 사전에 알고 가자.
코타키나발루 2월 날씨는 평균 기온이 26도 정도이고 낮에는 30도까지 올라가고 밤에는 23도까지 내려간다. 2월 코타키나발루 날씨는 우리나라로 8월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금방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쉽게 설명하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1년 동안 기온이 큰 차이가 없이 비슷하고 강수량은 다르다고 보는게 맞는 것 같다. 하지만 2월은 평균 강수량은 1년 중 가장 적은 59mm 정도로 가장 많은 달인 10월이 350mm이기 때문에 5배 적다. getting to kota kinabalu 했을 때 화창한 날씨를 기대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여행 코타 키나발루 준비물을 챙길 때 옷차림은 우리나라 8월과 같기 때문에 반발, 반바지 등 가벼운 옷차림으로 준비하자. 한국은 2월이 겨울이라 인천공항에서 출발 할 때 두꺼운 외투가 문제가 될 수 있는데 인천공항 외투보관 장소가 있으니 그곳에 맡기도록 하자.
오늘은 가볍게 말레이시아의 베스트 여행지인 코타키나발루 날씨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 여행 준비 중이라면 코타키나발루 2월 날씨 꼭 체크하자.
2017/03/15 - [여행/해외여행] - 인천공항 외투보관 가볍게 여행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