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오늘은 지난 6월 11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다녀온 홍천 수영장 펜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홍천 푸름펜션으로 수영장 시설과 제가 숙박했던 303호 객실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푸름펜션은 팔봉산 밑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앞으로는 홍천강의 물줄기를 볼 수 있어 캠핑장과 펜션들이 많이 자리 잡고 있는 곳입니다. 아울러 차량으로 10분 정도 거리에 대명비발디파크가 있어 오션월드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는 숙박 시설입니다.
객실부터 살펴보면 원목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 나름대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했습니다. 큼지막한 식탁과 침구도 폭신폭신 만족스럽습니다. 객실이 슬리퍼를 신고 이용하는 곳인데 저는 아기와 함께 있다 보니 방을 3번 닦고 슬리퍼를 신지 않고 이용했습니다.
주방에는 기본적인 조리 도구와 전자레인지 전기 포트가 있습니다.
303호 바베큐장은 객실 바로 앞에 마련되어 있어 저 같은 경우엔 제가 밖에서 고기를 구워 안에서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더운 여름엔 1명이 고생하면 여러 사람이 행복해집니다.
욕실 겸 화장실에는 드라이기는 물론 샴푸, 바디워시, 치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03호 객실을 예약한 이유 중 하나는 야외테라스에서 대각선으로 수영장이 보이기 때문에 뷰가 나름 괜찮습니다. 6동이 가장 좋은 뷰를 가진 제일 큰 객실이고, 1동과 3동이 대각선으로 수영장이 보입니다. S동은 독채로 단독 풀빌라 시설이 있습니다.
객실마다 설치되어 있는 월풀스파를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단, 단점은 뒤로는 산이 있고 앞으로는 강이 있어 해가 지면 벌레가 많아 테라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이제 외관을 살펴보면 홍천 푸름펜션은 리조트 형태로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을 자랑하고 있고 홍천 수영장 펜션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안락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수영장은 저녁 8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영장에도 벌레들이 있는지 살펴봤는데 수영장은 해가 지기 전에 불을 끄기 때문에 다행히 물에는 벌레들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숙박했던 홍천 수영장 펜션 중 하나인 홍천 푸름펜션 풀빌라와 객실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즐거운 여행을 위해 꼼꼼히 준비하셔서 휴식과 함께 소중한 추억도 많이 남기시길 바라며, 여행의 설레임을 아는 디소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