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 에코랜드
황금연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여행 계획을 세우고 지금은 아마도 여행지에 도착하셔서 계획 된 일정을 즐기시거나 새로운 일정을 계획하고 계실텐데요 여행의 꽃은 먹거리를 입으로 즐거운 눈으로 담고 마음으로 힐링하는 여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제가 딸 소울이와 함께 가족여행으로 다녀왔던 여행 코스 중 제주도 가볼만한곳 중 한 곳인 제주 에코랜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족, 연인과 함께 여행지로 방문하면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진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코랜드는 관람 열차를 타고 숲속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자연과 함께 하는 낭만이 있는 기차여행으로 메인역에서 기차를 타고 코스를 돌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여행지입니다.
관람 열차를 타고 있는 딸 소울이도 풍경에 푹 빠져 있는 것 같습니다.
첫번째 역은 에코브리지역으로 2만여 평의 호수에 수상테크가 설치 되어 있어 물 위를 걸으며 산책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차역입니다.
다음은 에코브리지역에서 도보로 이동하거나 기차를 타고 이동 할 수 있는 레이크사이드역입니다. 레이크사이드역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물 위에서 즐기는 범버보트와 돈키호테와 풍차, 삼다정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산책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단점은 그늘이 없다는 점인데 양산을 준비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보는 사람들마다 인사하느라 바쁜 17개월 딸 소울이.
제가 갔을 때 에코랜드는 나무들이 앙상했었는데 이제는 푸르름이 가득한 모습이라 사진을 찍으면 푸른하늘과 함께 더 멋진 사진들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에코랜드 황토길, 잔디광장, 키즈타운 등도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지입니다.
기차를 타고 떠나는 에코랜드는 여유로움을 찾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은 제가 가족과 함께 제주도에 다녔왔을 때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꼭 추천하고 싶은 제주 에코랜드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내용이 많지는 않지만 직접 가서 걸으며 즐기시다 보면 제주도 여행이 더 행복해지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