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문화 축제

부산 바다 축제 8월에 떠나는 여행

부산 바다 축제 일정을 통해 8월에 떠나는 여행 장소로 이곳을 선택하면 어떨까 싶다. 8월에 치뤄지는 부산 축제 중에서 가장 비중있는 축제가 부산바다축제 2018 행사가 아닐까 싶은데 어떤 일정들이 기다리고 잇는지 알아보자.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부산 바다 축제,8월 부산,부산 축제


부산 바다 축제 행사는 올해로 23번째 개최되는 행사로 부산을 대표하는 주요 5개 해수욕장 해운대, 광안리, 다대포, 송도, 송정 등에서 다채로운 일정으로 기획되어 있다. 여름 하면 떠오른 해수욕장으로 부산을 빼놓을 수 없고 피서지로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 부산이기도 하다. 이번 부산바다축제 일정은 8월1일부터 수요일부터 5일 일요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되게 되는데 부산 숨은 명소 탐방과 함께 축제도 즐기면 좋을 것 같다.



국내 최고의 휴가지 답게 많은 이벤트들이 가디라고 있다. 8월 1일 개막식에서는 저녁 7시에 개막파티가 진행되는데 Night Pool Party와 불꽃놀이 축하쇼가 펼쳐진다. 축제를 빛내 줄 부산 바다 축제 라인업으로는 도끼&더콰이엇, 리듬파워, HAON&Sik-K, 레디&지투, 윤진영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부산 바다 축제,8월 부산,부산 축제부산 바다 축제,8월 부산,부산 축제


8월 2일에는 13시부터 14시까지 해수대 특설무대에서 댄스팀, EDM 공연 등과 함께 일상에서 탈출하는 Water Carnival 물의 난장이 기획되어 있다. 8월 3일에는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국내외 댄스 동호인들이 참여하는 광안리에서의 Dance Party, 4일에는 다대표해수욕장에서 19시부터 21시30분까지 부산지역 거주 아마추어 밴드 경연 대회가 진행된다. 5일에는 다대포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청소년 바다축제 행사가 진행 되고, 18시30분부터 21시30분까지 열린바다 열린음악회로 광안리 로맨스 뮤지크가 진행된다.


부산 바다 축제,8월 부산,부산 축제부산 바다 축제,8월 부산,부산 축제


오늘은 부산 바다 축제 일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다. 사진은 행사 주최측을 참고하였으며, 8월 부산으로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축제와 함께 신나는 휴가를 만끽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