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미국 항공권 가격 스카이스케너 구매

새해 버킷리스트로 해외여행 많이들 계획하게 되는데 빠른 사람들은 이미 작년부터 올해 말 여행 일정을 잡아 놓은 사람들도 많다. 나 또한 여행을 위해 적금을 부어 놓고 와이프와 나라를 고민하고 있다. 오늘은 미국 항공권 가격,  스카이스케너 항공권 정보를 알아보자.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미국 항공권,미국 항공권 가격,미국 항공권


미국 항공권 가격 스카이스케너 구매

 

해외 여행을 갈 때 일일히 항공사마다 들어가지 않아도 통합해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미국 항공권 가격 비교는 스카이스케너, 네이버, G마켓 등에서 많이들 구매한다. 그중 미국 항공권 예약 은 스카이스캐너를 많이 이용한다.



우리는 보통 여행을 가기 몇 달 전부터 항공권을 예약한다. 미국 항공권 가격 알아 볼 때 skyscanner을 통해 특가 또는 저렴한 달을 확인하여 여행사에 문의한 가격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한다.


미국 항공권,미국 항공권 가격,미국 항공권미국 항공권,미국 항공권 가격,미국 항공권


누구나 다 아는 내용이지만 항공권 특가 구매를 위해서는 월요일에서 목요일 사이에 예약을 해야 하고 나라별 비수기에 맞춰 예약을 해야 한다. 스카이스케너 접속 후 미국 항공권을 알아 볼 때는 가는 날에 "가장 저렴한 달"을 통해 저렴한 달을 볼 수 있다. 정해진 날짜가 없이 가장 싼 날을 찾는 다면 이곳을 클릭해서 월 별 가격을 체크하자.


미국 항공권,미국 항공권 가격,미국 항공권


달력을 보면 2018년에 인천국제공항에서 미국 로스앤젤레스까지 가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이 있는 달은5월로 355,009원으로 이용 할 수 있다. 단, 1회 이상 경유의 금액이다. 


미국 항공권,미국 항공권 가격,미국 항공권


좀 더 구체적으로 5월 일자별 가격 변동 폭을 보려면 차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래의 차트에서 5월 중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모든 항공사의 가격을 기준으로 요일별 싼 항공권 미국 그래프로 볼 수 있다.



미국 비행기 티켓 구매할 때 가장 기본적인 특가 확인하는 팁이니 꼭 체크해서 일정을 정하도록 하자. 2008년 이후 미국 여행을 위해 전자 여행 허가를 받아 비자 없이 90일 동안 체류할 수 있다 보니 미국으로 여행을 가는 이들이 많다. 매년 꾸준하게 늘고 있는 만큼 부지런히 미리 준비하자.


미국 항공권,미국 항공권 가격,미국 항공권


즐거운 미국 여행을 위해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항공권 예매하는 기본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 봤다. 미국 항공권 가격 잘 체크해서 알뜰하지만 실속 있게 스카이스케너 항공권으로 구매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