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드럭스토어 신세계 이마트 부츠 boots 고속터미널점 오픈

주위를 둘러보면 편의점은 물론 드럭스토어 매장을 쉽게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업체들이 드럭스토어 시장에 진출하였고 현재도 꾸준히 점포를 늘려가며 새롭게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 신세계 이마트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부츠 boots가 드디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부츠 boots


드럭스토어 신세계 이마트 부츠 boots 고속터미널점


28일 오픈 예정인 이곳은 강남고속터미널에 위치해 있는 boots의 첫 매장 모습입니다. 기존에 있던 분스 매장을 리모델링하였고 1호점이 아닌 신세계 이마트 부츠의 안테나숍 매장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1호점은 하남스타필드 매장으로 공사가 한참 진행중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속터미널 경부선 내부 코너에 위치해 있어 지방 사람은 물론 서울의 타 지역 사람들도 경부선을 이용 할 때 왕래가 잦은 위치이기 때문에 안테나숍으로써의 역할을 제대로 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boots 부츠 고속터미널


매장 안에는 약국 매대가 있어 터미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존에 메가마트 판도라와 일부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약국을 운영하는 모습을 봤었는데 부츠의 향후 운영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강남 고속터미널 지하1층 엔터식스에는 서로 경쟁하듯 롭스와 올리브영 매장이 마주보고 있습니다. 이제 부츠까지 오픈을 시작했으니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궁금해집니다.

세계적인 유통 브랜드 부츠와 신세계 이마트의 콜라보레이션! 어떤 드럭스토어 시장을 만들어 갈지 관심이 집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