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제인제주 호텔 패밀리룸 제주도 가족 숙소 Pause in Jeju
곧 있으면 5월의 황금연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두 부푼 마음을 가지고 여행 계획을 세우실텐데요 연휴가 길다보니 아마도 제주도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여행시 숙소 고르실 때 참고 하실 수 있도록 제가 숙박했던 파우제인제주 호텔 패밀리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도 가족 숙소 찾으시는 분들이나 깔끔한 숙박 찾으시는 분들은 꼭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파우제인제주 호텔에 숙박했던 시기는 16년 11월 말쯤으로 가족여행으로 제주도에 갔다가 주변 지인이 숙박했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고 와이프가 한번 숙박해보고 싶다고 했던게 기억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유럽풍의 클래식 하우스라고나 할까, 가보시면 아~라는 말이 나오실 만큼 괜찮은 곳입니다.
호텔이라기 보다는 리조트 단지처럼 되어 있고 객실 타입에 따라 A동, B동, C동으로 구분 되어 있습니다. 제가 숙박했던 파우제인제주 프리미어 패밀리룸은 B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에는 사무실과 파우제 라운지가 있고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지하식당, 밤 10시까지 운영하는 편의점 등이 있습니다.
객실을 배정 받고 가족과 함께 입실 했습니다. 파우제는 2016년 3월 1일에 개관했기 때문에 시설이 새 건물처럼 깔끔합니다. 사진으로도 충분히 깔끔함이 느껴지실거라 생각됩니다.
저희 딸 소울이가 객실 문을 열자마자 번개처럼 뛰어 들어갑니다.
바닥재는 최고급 "Bolon" 제품을 사용하였고 아이와 함께 방문 할 수 있는 넓은 공간과 모서리가 잘 없어서 위험하지 않아 좋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패밀리룸 이지만 방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가족 3~4인이 숙박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한참 사물에 호기심이 많아서 리모콘 만지는 걸 즐기다 보니 TV를 어떻게 켜야 할지 고민하는 딸 아이의 모습입니다.
침대는 더블 1개와 싱글1개인데 붙여서 3명이 이용했는데 쿠션감이 편안하고 이불의 느낌이 좋습니다.
유럽 거장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판율과 아르네 야콥센 등이 현대적인 감성으로 북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HAY"을 이용하여 인테리어 했다고 합니다.
입구쪽에 있는 주방에서는 커피 포트와 전자레인지가 있어, 간단한 즉석 요리와 뜨거운 물을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침실 옆에는 욕실이 준비되어 있는데 큼지막해서 여성분들이 좋아 할 것 같습니다.
샤워 욕조가 준비 되어 있는데 저희 딸 소울이가 물놀이를 좋아해서 한참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른 제주도 호텔들과 차별화된 파우제인제주만의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시설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족끼리 욕실 이용하기에 참 넓은 공간입니다.
휴가 중에도 업무가 있어 컴퓨터를 사용해야 했는데 책상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업무도 보고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바로바로 정리 할 수 있는 조그마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올해도 와이프와 딸 소울이와 함께 소울이의 2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제주도에 간다면 다시 한번 파우제인제주 호텔에서 숙박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깔끔한 숙소나 제주도 가족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팁으로! 숙소 예약하신 분들은 저녁을 뭘 먹을지 고민하실텐데 바로 앞에 흑돼지 전문점이 있습니다. 일정 중 흑돼지 드실거면 파우제앞 가산토방에서 드시면 됩니다. 차차 가산토방과 조식과 편의점에 대해서도 글 작성하겠습니다. 편안한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