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따뜻한 봄날이다.
드디어 오늘부터 26일까지 2017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진행된다.
날씨가 좋아서 평일, 주말 많은 야구 매니아들이 관람을 위해 방문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범경기는 1인 4매까지 인터넷을 통해 사전에 좌석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예전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였는데 평일은 무료, 주말에는 3,000원의 비용을 받고 있으니 참고하자.
시범경기가 끝나고 바로 정규시즌이 시작된다.
정규시즌 기간은 2017년 3월 31일 (금) ~ 11월경이다.
그렇다면 31일에 있을 2017 프로야구 개막전 예매을 두고 야구 매니아들이 가만히 있을 수 없다.
예매를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차주 예매 전쟁이 시작 될 것이다.
그럼 오늘은 2017프로야구 개막전 예매 일정에 대해 알아보자.현재까지 개막전 예매 일정이 공식적으로 나오지 않은 상태다.
보통 개막전 7일~10일 사이에 티켓팅이 시작되기 때문에 차주 오픈 할 것으로 보인다.
오픈 일정이 확정되면 포스팅을 수정하겠다.
좌석 예매를 하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준비해야 한다.
좋은 자리를 남들보다 빠르게 선점하기 위한 노하우와 팁들을 활용하도록 하자.
우선 가장 좋은 건 PC와 인터넷 속도다. 그렇기 때문에 이때 만큼은 PC방으로 가는 사람들도 많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전 예행연습이다.
아래는 구단별 예매가 가능 사이트다.
티켓링크 - NC다이노스, KIA타이거즈, SK와이번스, 한화이글스, 삼성라이온즈
http://www.ticketlink.co.kr/sports/baseball
인터파크투어 - 두산베어스, LG트윈스, 넥센히어로즈
http://ticket.interpark.com/contents/Promotion/Detail/gateway
롯데
http://www.giantsclub.com/html
컴퓨터가 간혹 결제에서 문제가 생겨 초기단계로 갈 수 있는데 그렇다면 정말 낭패다!!
그렇기 때문에 시범경기가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니 미리 예매하는 방법을 숙지하도록 하자.
그리고 내가 어느 좌석을 공략할지 사전에 확인하는게 중요하다.
▶▶ 관련된 다른 인기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