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괌 8월 날씨 우기 건기 여행준비

괌 8월 날씨 정보와 괌 건기 우기 시기를 알아보자. 괌은 전형적인 열대 기후 지역으로 일년 내낸 25도에서 30도 기온을 유지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매년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곳이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괌 8월 날씨,8월 괌 날씨,괌 우기,괌 건기


다가오는 괌 8월 날씨는 큰 변화가 없이 25도에서 30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무더위에 필요한 여행준비물을 필수품으로 챙겨가자. 날이 더운 만큼 수상레저 액티비티가 발달하였고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굉장히 많아 이상적이 여행지이다.



괌 우기와 건기를 살펴보면 건기는 12월부터 6월까지 해당되며, 괌 우기는 6월부터 11월까지로 잡고 있다. 우기 때는 태평양에서 불어오는 바람의 영향으로 태풍이 온상지가 되는 곳이기도 하다.


괌 8월 날씨,8월 괌 날씨,괌 우기,괌 건기


괌은 남과 북으로 뻗어 있는데 북쪽은 산호석회암 고원이 자리잡고 있고 남쪽은 화산섬과 마을이 자리잡고 있다.


괌 8월 날씨,8월 괌 날씨,괌 우기,괌 건기


주요 관광지로는 코코스 아일랜드, 파고베이 비스타포인트, 마운틴 주물롱 맹글로 람램 등이 있고 특히 중부의 타잔폭포는 많이 알지 못하지만 오지를 체험하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레저 액티비티는 바다에서 즐기는 스쿠버다이빙을 빼놓을 수 없는데 수 많은 물고기와 형형색색의 산호들이 인상적이다. 


괌 8월 날씨,8월 괌 날씨,괌 우기,괌 건기


오늘은 괌 8월 날씨에 대해서 웨더스파크 자료를 통해 알아보았다. 괌 우기 건기 일정 체크해서 여행시 비와 친구가 되지 않길 바래본다. 8월 즐거운 휴가 다녀오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