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남한산성 카페산 전망 좋은 카페

남한산성 카페산은 남한산성에 새롭게 자리 잡은 전망 좋은 카페로 산 위에 자리 잡고 있어 탁 트인 시야가 매력적인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다. 남한산성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한번쯤 가보면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남한산성 카페산,남한산성 카페,광주 카페산,전망 좋은 카페


남한산성 카페산은 가족들과 남한산성 백숙을 먹고 쉬어 가고 싶은 곳을 찾다가 검색을 통해 알게 된 곳이다. 아마도 이 글을 보고 있는 사람들도 나와 마찬가지로 어떤 카페가 있고 어디로 가면 좋을지 검색을 통해 들어왔을 것이다.



남한산성 카페 여러곳이 있지만 이곳은 산 위에 위치해 있어 전망 좋은 카페라는 수식어를 부쳐도 나쁘지 않은 곳이다. 또한 내부는 통 유리로 되어 있어 시원시원한 기분이 든다.


남한산성 카페산,남한산성 카페,광주 카페산,전망 좋은 카페


내가 방문했을 때는 무덥지 않은 날이어서 야외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캠핑을 즐기듯 인테리어 소품들이 장소의 매력을 더해준다. 2층으로는 루프탑처럼 또 다른 매력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남한산성 카페산,남한산성 카페,광주 카페산,전망 좋은 카페


이곳 커피 가격은 일반적인 곳보다 저렴하지는 않다. 하지만 이곳 가격이 7천원에서 8천원 선이기 때문에 광주 성남 사람들이 드라이브처럼 잠시 쉬어가는 개념으로 방문하면 좋을 것이다. 대신에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친절하다.


남한산성 카페산,남한산성 카페,광주 카페산,전망 좋은 카페


오늘은 남한산성 카페산 방문했던 사진과 느꼈던 분위기에 대해 몇 자 적어보았다. 광주 카페산 찾아 쉬어 가고 싶은 분들이 방문해서 전망 좋은 카페에서 힐링의 티타임을 가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