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4월 날씨 정보와 벚꽃축제 개화시기 일정 그리고 오사카 기온을 알아보자. 오사카 기온은 우리나라와 비슷한 편으로 오사카 4월 날씨 정보를 통해 일본 오사카 벚꽃축제 개화시기를 참고하여 여행을 계획해보면 좋을 것 같다. 통계를 보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여행하는 장소가 오사카라고 한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오사카 4월 날씨를 보면 초에는 16도에서 말 일에는 22도가 평균적인 온도이다. 서울 4월 날씨를 보면 평균적으로 11도~12도을 유지하는데 우리나라 서울보다는 기온이 최소 4도 이상은 높은 편이다.
오사카 기온은 일교차가 있어 기온이 낮은 날에는 7도에서 시작해서 13도까지 올라가게 된다.
아래 사진을 보면 4월 초반에는 아침과 저녁 시간의 일교차의 폭이 있기 때문에 옷차림은 가볍게 여러 겹으로 걸칠 수 있는 옷들을 챙겨 가도록 하자.
야경이 멋진 도시 중 한 곳이기 때문에 밤에도 많은 여행객들이 일본 오사카 여행을 즐기기 위해 거리로 나오게 된다. 멋진 야경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쇼핑을 즐기기 위해 여행지에 대한 기온 체크 놓치지 말자.
오사카 벚꽃 개화시기는 우리나라보다 조금은 빨리 진행하게 된다. 꽃피는 시기를 보면 우리나라의 남해 지방과 비슷한 시기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이맘때 오사카 벚꽃축제가 계획되어 있다.
일본 여행지 중에서도 가장 많이 방문하는 오사카는 그만큼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다가오는 4월의 봄날 아름다운 벚꽃과 오사카 야경을 다녀오도록 하자.
2018/01/23 - [여행/해외여행] - 오사카 벚꽃축제 2018 일본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