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눈축제와 온천을 즐기기 위해 겨울철 많은 이들이 북해도를 방문하게 된다. 2월은 이 지역의 성수기에 속하는 날로 삿포로 눈꽃축제가 기다리고 있다. 삿포로 호텔 예약 지금이라도 서두르자.
삿포로 여행을 위한 대표적인 교통수단은 지하철이다. 삿포로 지하철 노선도를 보면 간결하고 이동이 가능하다.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 자료는 웰컴투사포로를 참고하였다.
삿포로 지하철은 녹색 난보쿠선, 주황색 도자이선, 하늘색 도호선 등의 3개의 노선으로 운영되고 있다. 모든 노선이 눈축제가 열리는 오도리역을 경유하고 있어 지하철 이용의 장점을 극대화 하는 행사다.
운행시간은 6시부터 12시까지이며 JR과도 연결된다. 역마다 소요시간은 2~3분 정도 이며 삿포로 지하철 요금은 거리마다 다르지만 어른 기준 200엔에서 370엔까지다. 어린이는 50% 가격이라고 보면 된다.
삿포로 관광을 위해 관광객을 위해 지하철 전용 1일 승차권의 경우엔 어른 830엔이며 어린이는 420엔이다.
일본의 눈의 나라 북해도 여행을 통해 낭만적인 겨울 추억을 만들어보자. 오늘은 삿뽀로 대중교통 수단인 삿포로 지하철 노선도 정보를 알아 보았다.
2017/10/21 - [여행/해외여행] - 2018 일본 삿포로 눈꽃축제 북해도 삿뽀로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