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해외 여행을 갈 때 일일히 항공사마다 들어가지 않아도 통합해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미국 항공권 가격 비교는 스카이스케너, 네이버, G마켓 등에서 많이들 구매한다. 그중 미국 항공권 예약 은 스카이스캐너를 많이 이용한다.
우리는 보통 여행을 가기 몇 달 전부터 항공권을 예약한다. 미국 항공권 가격 알아 볼 때 skyscanner을 통해 특가 또는 저렴한 달을 확인하여 여행사에 문의한 가격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한다.
누구나 다 아는 내용이지만 항공권 특가 구매를 위해서는 월요일에서 목요일 사이에 예약을 해야 하고 나라별 비수기에 맞춰 예약을 해야 한다. 스카이스케너 접속 후 미국 항공권을 알아 볼 때는 가는 날에 "가장 저렴한 달"을 통해 저렴한 달을 볼 수 있다. 정해진 날짜가 없이 가장 싼 날을 찾는 다면 이곳을 클릭해서 월 별 가격을 체크하자.
달력을 보면 2018년에 인천국제공항에서 미국 로스앤젤레스까지 가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이 있는 달은5월로 355,009원으로 이용 할 수 있다. 단, 1회 이상 경유의 금액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5월 일자별 가격 변동 폭을 보려면 차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래의 차트에서 5월 중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모든 항공사의 가격을 기준으로 요일별 싼 항공권 미국 그래프로 볼 수 있다.
미국 비행기 티켓 구매할 때 가장 기본적인 특가 확인하는 팁이니 꼭 체크해서 일정을 정하도록 하자. 2008년 이후 미국 여행을 위해 전자 여행 허가를 받아 비자 없이 90일 동안 체류할 수 있다 보니 미국으로 여행을 가는 이들이 많다. 매년 꾸준하게 늘고 있는 만큼 부지런히 미리 준비하자.
즐거운 미국 여행을 위해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항공권 예매하는 기본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 봤다. 미국 항공권 가격 잘 체크해서 알뜰하지만 실속 있게 스카이스케너 항공권으로 구매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