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컴퓨터

구글재팬 바로가기 방법을 통한 일본 웹서핑 자료 수집

구글재팬 바로가기 방법을 통해 일본 웹서핑 자료을 수집하려고 한다. 예전에는 한번의 클릭으로 가능했지만 지금은 약간 변경 된 방법으로 아주 쉽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라해 보도록 하자.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구글재팬 바로가기,구글재팬,구글일본


구글재팬 바로가기 과정은 아주 간단하다. 대한민국에서 구글에 접속하면 도메인이 co.kr로 되어 있는데 이것을 co.jp로 바꿔주면 된다. 하지만 그렇다고 바로 일본 사이트가 되는 것은 아니다. 입력을 해서 검색을해도 검색 결과는 같은 값이 나오기 때문이다. https://www.google.co.jp/ 이라고 하면 되지만 한 단계가 남아있다.



여기에서 한가지 방법만 추가해주면 구글일본 결과로 나오게 된다. 검색 창에 아무 단어를 입력해보자. 구글이라고 쳐도 되고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해도 된다.


구글재팬 바로가기,구글재팬,구글일본


검색 결과에서 항목들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설정 클릭-검색 환경설정 클릭-맨 하단에 지역설정-자세히 클릭 후 일본 체크 하면 완료된다.


구글재팬 바로가기,구글재팬,구글일본

구글재팬 바로가기,구글재팬,구글일본


두 화면을 비교해보도록 하자. 이렇게 구글일본 사이트에 접속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구글재팬 바로가기,구글재팬,구글일본구글재팬 바로가기,구글재팬,구글일본


구글재팬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보다 많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 즐거운 일본 웹서핑이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