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강남역 주차가능 카페 스터디 하기 좋은 곳 어반하이브 투썸플레이스

강남역 주차가능 카페 스터디 하기 좋은 곳 어반하이브 투썸플레이스 에서 모임을 가졌다. 요즘 한참 빠져 있는 마케팅 관련 사람들과 미팅을 가졌는데 주차가 강남 주차 카페를 찾다보니 이곳을 알게 되었고, 또 CJ직원이 있어서 더 플러스 알파가 된 장소이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강남역 주차가능 카페,강남 주차 카페,강남 스터디 카페,어반하이브


강남역 주차가능 카페 여러곳이 있겠지만 이곳 이반하이브 투썸플레이스는 다른 곳과 다른 점이 있다. 작년 한해 동안 가장 많은 신규 점포를 오픈하였고 국내 디저트카페 시장을 이끄는 선두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이외에 다른 특징은 첫째로 24시간 운영을 해서 언젠든 방문이 가능하다. 둘째 신논현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는 점이다. 셋째 1층 2층 구조로 나눠져 있어 2층에서는 스터디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 있다. 넷째 앞으로는 강남역 번화가가 있고 뒤로는 논현역 먹자골목이 있다. 다섯째 인테리어가 만족스럽다는 것이다.

강남역 주차가능 카페,강남 주차 카페,강남 스터디 카페,어반하이브


2층에 마련되어 있는 여러 종류의 테이블과 좌석들이 개인의 취향에 맞게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어반하이브 외벽의 동그란 창문이 실내에서 창밖을 바라봤을때 밋밋하지 않다.


강남역 주차가능 카페,강남 주차 카페,강남 스터디 카페,어반하이브


모임에 참석한 사람 중 CJ직원분이 있어 40% 할인 된 금액으로 음료와 베이커리를 먹을 수 있어서 좋다.

가장 중요한 주차는 음료 구입시 1시간 무료로 가능하다. 이후 비용은 다른 곳들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카페는 24시간 운영하지만 주차장은 밤 10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참고하자. 


강남역 주차가능 카페,강남 주차 카페,강남 스터디 카페,어반하이브


강남 스터디 카페 찾는 사람이라면 강남역 주차가능 카페 투썸플레이스 참고해서 언제든 방문하도록 하자. 모임을 하는 사람들이 다들 멀리 살고 있는데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바로 앞이라서 급행이라 손쉽게 만날 수 있는 또 다른 장점도 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