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문화 축제

부산 불꽃축제 광안리 일정 부산 여행

부산 불꽃축제 일정을 통해 부산 여행을 계획해보자. 광안리 불꽃축제는 부산을 대표하는 축제 중 하나로 매년 100만명이 관람 할 정도로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이면서 우리나라을 대표하는 불꽃놀이 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부산 불꽃축제,광안리 불꽃축제,부산 여행


부산 불꽃축제는 매년 10월의 어느 멋진밤 광안리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이 되고 있다. 봄에는 동백섬과 달맞이고객에서의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고 여름에는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신나게 피서를 즐긴다. 그리고 가을에는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2018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를 즐길수 있다. 15회 부산 불꽃축제 일정은 10월 27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다.



광안리 불꽃축제는 부산을 상징하는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광안대교를 벗 삼아 주변의 해운대해수욕장과 동백섬, 달맞이고개 등 다양한 명소에서 관람 할 수 있는 명당들이 있어 초대형 불꽃을 보기 위해 해외에서도 이 기간에 부산 여행 관광객들이 부쩍 많아진다. 자료와 사진은 부산문화관광축제 위원회를 참고하였다.


 부산 불꽃축제,광안리 불꽃축제,부산 여행 부산 불꽃축제,광안리 불꽃축제,부산 여행


10월의 화려한 불꽃을 보다 편안하고 아름답게 관람하기 위해 좌석을 구매해서 관람이 가능하다. 13회의 경우 R석 테이블+의자 1인기준 10만원, S석 의자 7만원으로 감상할 수 있었다. 


 부산 불꽃축제,광안리 불꽃축제,부산 여행


대한민국 최대의 불꽃놀이 하면 여의도서울불꽃축제와 부산 불꽃축제라고 말할 수 있다. 이름에 걸맞는 멀티미디어 해상쇼라는 취지에 맞게 화려한 불꽃과 레이저쇼는 물론 테마 음악까지 어우러져 환상적인 밤을 선사한다.


 부산 불꽃축제,광안리 불꽃축제,부산 여행


오늘은 부산을 대표하는 축제 중 하나인 광안리 불꽃축제 일정에 대해 알아보았다. 서울의 경우엔 미세먼지가 많아 불꽃을 쏟아 올린다는게 힘든 상황이기 때문에 걱정이다. 부산 불꽃축제는 큰 문제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낭만 가득한 밤을 선사해주길 기다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