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프랑스 인사말 기초 회화 여행지에서 자기소개 이름는 알고가자

프랑스 인사말 정보와 프랑스 기초 회화를 숙지해서 자기소개를 해보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프랑스 기초 회화는 봉주르 외에는 잘 기억이 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뜻의 프랑스 인사말 정도는 여행을 준비한다면 알아야 하지 않을까 싶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프랑스 인사말,프랑스 인사,프랑스 기초회화,프랑스 회화


프랑스 인사말 불어는 어렵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고 발음이 쉽지 않아 외우려고 해도 자꾸 까먹게 된다. 그래도 프랑스 여행 간다고 비행기 탔는데 프랑스어 발음 규칙 까지는 몰라도 현지 회화 몇 가지는 숙지하고 가는게 맞지 않을까 싶다.



화창한 프랑스 파리 날씨 앞에서 우리는 자여스럽게 "안녕하세요"라는 의미의 봉주흐를 외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표혀이 만나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부르기도 한다.


프랑스 인사말,프랑스 인사,프랑스 기초회화,프랑스 회화


봉주흐 - 안녕하세요.

봉수와 - 안녕하세요, 안녕히가세요 (저녁 이후에 헤어질 때).

살롯 - 안녕, 잘가 (친구 또는 편안한 사이의 사람에게 인사하는 표현).

꾸꾸 - 안녕 (연인간의 인사말).

봉주흐 앙샹떼 - 만나서 반가웠어요 (여행지 게스트하우스 같은 곳에서 가장 많이 쓰지 않을까 싶다).

오흐부와 - 또 만나요, 안녕히가세요.

멕씨보꾸 - 감사합니다.

파흐동 - 죄송합니다, 실례합니다.

쥬 마뻴 내이름 - 제이름은 내이름입니다.


프랑스 인사말,프랑스 인사,프랑스 기초회화,프랑스 회화프랑스 인사말,프랑스 인사,프랑스 기초회화,프랑스 회화


오늘은 기본적인 프랑스 인사말에 대해 알아보았다. 프랑스 기초 회화가 조금은 낯설고 어려워 보이지만 파리 에팔탑 야경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낭만적인 불어를 사용하고 싶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