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문화 축제

함평 가볼만한곳으로 함평 나비축제도 보고 어린이날 한우도 먹자

함평 가볼만한곳으로 함평 나비축제 보면서 맛있는 한우도 먹는 봄 여행을 떠나보자. 함평 나비축제는 가족여행 장소로 사랑 받는 곳으로 봄 함평 가볼만한곳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일정이 어린이날과 이어져 나들이 후 출출한 배를 달래줄 한우 코스가 매력적이다.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함평 가볼만한곳,함평 나비축제,함평 한우


함평 가볼만한곳으로 함평 나비축제도 보고 어린이날 한우도 먹자


함평 나비축제는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10흘 가량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곤재로 27번지 일원의 함평 엑스포공원과 생태습지, 화양근린공원에서 펼쳐지는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이다.



나비의 고장 함평에서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 날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봄 나들이 장소로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의 장소가 될 것이다.


함평 가볼만한곳,함평 나비축제,함평 한우함평 가볼만한곳,함평 나비축제,함평 한우


미술대회, 곤충마을, 꽃 단지, 나비 외에도 지역 농수산물은 물로 다양한 전시 상품을 관람하고 구매 할 수 있다. 함평군에서 홈페이지에서 진행했던 행사 사진들을 보면 꼭 가고 싶은 여행지가 될 것이다.


함평 가볼만한곳,함평 나비축제,함평 한우함평 가볼만한곳,함평 나비축제,함평 한우


즐겁게 곤충들과 체험행사를 즐겼다면 출출한 배를 채워야 한다. 여행시 함평 한우를 먹는 사람들이 많은데 군에서 추천하는 모범업소를 소개한다.



한우구이와 곰탕 전문점 함평 천지한우프라자, 아구찜 불고기백반 전문점 모란정, 오리훈제구이 전문점 선유식당 등 총 14개의 추천 업소들이 있으니 주메뉴를 고민하여 가족과 방문해보자.


함평 가볼만한곳,함평 나비축제,함평 한우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나비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함평 여행을 1박2일 코스로 다녀오면 좋을 것 같다. 오늘은 전라남도 함평 4월 축제에 대한 소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