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날은 밤 하늘의 별도 또렷히 보기 좋고, 상쾌한 기분을 느끼며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들이 있다. 올림픽공원을 여유롭게 거닐며 도착한 그곳에서 축제가 시작된다. 바로 10월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홀가분 나이트마켓에서 축제와 콘서트를 즐겨보자.
주관적 생각을 담아 작성된 글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삼성카드가 선별한 특별한 200여팀의 셀러들의 아이템과 문화공연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1일 마켓이다. 누구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기며 홀가분 나이트 마켓 올림픽공원 축제를 즐겨보자.
오직 단 하루 10월 14일 오후3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되며, 마마무, 이적, 곽진언 등의 축하 콘서트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올림픽공원 축제 행사장 위치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5호선 올림픽공원역을 이용하거나 8호선 몽촌토성역을 이용해 하차 후 도보로 홀가분 나이트마켓으로 오면 된다.
자가차량을 이용해서 방문하는 사람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서 주차가 가능하지만 나들이 객들이 많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도록 하자.
홀가분 나이트마켓 장터에서 만나는 의류, 악세사리, 먹거리, 아기용품 등등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현장 할인 10%가 적용된다고 하니 잊지 말도록 하자.
단, 주류와 스마트오더 이용 건은 제외가 되고, 법인과 체크, 선불, 올앳, 기프트카드는 제외다.
축제 기분을 업 시켜주는 인기 스타들과 함께 하는 홀가분 스테이지 신나는 무대를 즐겨 보세요.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행사도 많이 마련 되어 있고, 커뮤니티 서비스로 아지냥이, 키즈곰곰, 베이비 스토리도 준비되어 있고 다이렉트오토, 삼성카드 앱 등 디지털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는 홀가분 Life Zone도 있다.
토요일 가족과 서울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올림픽공원 산책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며 홀가분 나이트마켓 축제도 함께 참여하면 즐거움이 배가 되지 않을까 싶다.